개인 정보 정책

만아모두 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귀하가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 귀하의 데이터를 수집, 사용 및 보호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.

데이터 수집:

당사는 귀하가 양식이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경우 귀하의 이름,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 정보와 같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.

데이터 사용:

귀하의 정보는 귀하의 경험을 향상하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문의 및 요청에 응답하는 데 사용됩니다.

데이터 보호:

당사는 귀하의 데이터를 무단 액세스 또는 공개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엄격한 보안 조치를 시행합니다.

타사 링크:

당사 웹사이트에는 외부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. 우리는 그들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쿠키 정책:

사이트 성능을 향상하고 분석 목적으로 비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.

데이터 공유:

법률에 의해 요구되거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귀하의 정보는 제3자와 공유되지 않습니다.

데이터 보존:

당사는 이 정책에 설명된 목적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기간 동안만 귀하의 데이터를 보존합니다.

동의:

당사 웹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조건에 동의하는 것입니다.

당사는 때때로 이 정책을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모든 변경 사항은 manamodu.com에 게시됩니다. 이 정책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.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privacy@manamodu.com으로 문의하십시오.